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각종 관리비 카드비 납부해도 캐시백 혜택 안준다.

관리비 카드비 납부해도 캐시백 혜택 안준다. (신용카드로 각종 관리비 결제하는 사람들이 꼭 봐야할 내용)

앞으로는 신용카드로 관리비 자동납부해도 수수료면제,캐시백 혜택을 받지 못한다고 한다. 가맹점 수수료 인하가 되면서, 카드사 수익 악화를 개선하기 위해서 일회성 마케팅을 요구하자 카드사들이 자동납부에 대한 이벤트 혜택을 없애기로 했다고 한다.
19년도부터 아파트 관리비,임대료 각종 관리비들을 신용카드로 결제해도 혜택이 대폭 없어졌다고 보면 된다. KB국민카드는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시 최대 2만원까지 제공하던 캐시백 혜택을 이번달부터 최대 1만원으로 줄였으며,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하고 최초 납입하면 5000원, 2회차 연속 납부 시 5000원 추가 캐시백 혜택만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롯데카드는 도시가스, 렌탈, 임대료 등을 신용카드로 자동납부하면 제공하던 캐시백 혜택을 모바일 쿠폰 증정으로 변경했다. 그동안 신규 납부건수에 따라 최소 5000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 해줬다면 앞으로는 자동납부 건수에 따라 최대 5만원권의 해피콘 모바일쿠폰을 제공하는 식이다.
우리카드는 올해 들어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할인 이벤트가 전혀 없다. 관리비 자동납부를 신청한 고객에게 되돌려주는 캐시백과 면제해준 이체 수수료를 합친 금액이 고객으로부터 받는 수수료보다 많기 때문이다.“자동납부 시장은 매달 결제가 이뤄진다는 점에서 시장 점유율에 미치는 영향이 커 손해를 보더라도 수입 이상의 혜택을 제공해왔다. 가맹점 수수료 인하에 따른 수익 악화가 현실화되면서 이 같은 마케팅 축소 추세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고 한다.

B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