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개인대출 후기 진짜일까 사기일까?

인터넷에서 개인대출 후기에 대해서 종종 볼 수 있다. 하지만 이 개인대출 후기는 진짜일까? 사기일까? 인터넷에서 그동안 사기가 빈번하게 일어났기 때문에 100% 진짜라고는 볼 수 없다.

다른 누군가가 업체를 홍보하기 위한 자작극일 수 도 있다는 것이다. 보통 대출카페에 등록된 후기들은 인터넷에서 떠도는 말로는 자작극이다 라는 말들도 있다. 물론 진짜 후기가 있을 수도 있다.

대출카페를 판매하는 사람들이 종종 커뮤니티에 댓글들이나 보면 마케터들이 사고 팔면서 미리 작업 된 카페는 몇백,몇천만원에 판매하면서 미리 다 작업해 놓았으니 바로 실행만 하면 된다는 식의 문구들을 종종 볼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대출 후기 관련된 대출 후기는 100% 진짜라고 볼 수 없다. 또 대출후기는 일반적인 상품 후기와 달리 돈을 빌리고 난 후의 업체 평가를 말하는 것인데, 돈 갚기도 바쁜데 후기까지 쓴다? 좀 아이러니 하게 생각이 된다.

대출후기를 100% 진짜라고 믿고 괜히 오해 할 수 있기 때문에 필히, 업체의 문제점을 확인해보는 것이 더 현명할 수 있다.

추심을 심하게 한다던가 또는 사기는 없었는지, 불법대출인지 아닌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것이 제일 빠르다.

인터넷에 보면 대부분 자신들이 좋은 이자에 대출을 해주겠다는 말은 많은데, 단점은 보기가 힘들다. 돈이 급하면 그런것을 파악하는 눈을 가지는것이 더 어렵기 때문에 돈 빌리기 전에 미리 공부해두는 것이 좋을 것 같다.

B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