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개인돈 대출 정상적으로 안전하게 대출받는 방법

개인돈 대출 정상적으로 안전하게 대출받는 방법 제대로 알아보고 진행하는 것이 좋다.

개인돈대출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개인돈 대출을 찾는 사람은 무수히도 많다. 대부분 저신용자들이 개인돈 대출을 찾으며, 대부업체를 찾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
하지만, 대부업체에서도 부결을 맞는 사람들이 많기에, 부결 되지 않고 제대로 개인돈 대출이 되는 방법을 찾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자세하게 알아보고자 한다.

개인돈 대출은 신용등급이 대부분 8등급 – 10등급 되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한다.
신용등급 조회를 하지 않았으면 좋겠고, 서류도 간단했으면 좋겠고, 돈도 빨리 나왔으면 하는 생각을 많이 가진다.

개인돈 대출 받는 방법

  1. 정식대부업체 알아보기 ( 한국대부협회 통해서 정식업체 확인)
  2. 대출 어플 통해서 대출받기 (정상적으로 안드로이드 마켓에 등록된 대출어플 이용)
  3. 대출직거래사이트 이용해보기
  4. 30/50 이용하지 말기 (30만원 빌리고, 50만원 이자내는거라서, 하지 말기)
  5. 미등록대부업체 가려내기 (미등록대부업체는 대부등록증이 없는 업체를 말하며, 한국대부금융협회에 등록되어 있지 않다)
  6. 대부업체 위장하여 운영하는 사기 대부업체 가려내기 (남의 대부업체 등록증을 이용해서 운영함)
  7. 법정 금리 24% 초과하는 곳은 거르기
  8. 특히 일수대출 받을 때, 금리 제대로 확인해보기 (제대로 확인안하고 하면 초과금리를 내고 있는거임)

만약, 당신이 개인돈 대출을 받고 나서 연체를 했다면?

사실 최대한 연체를 안하는 것이 좋다. 연체를 하게 되면, 대부업체에서는 우선 추심이 들어오기 시작할 것이다. 추심이 안되면 협박, 협박이 안되면 겁박 등등
그리고 최종적으로는 대출연체자로 전산에 등록이 된다. 그러면 제일 안좋은 것은 당신이다. 금융권의 모든 전산에 오픈이 되며, 앞으로 대부업체 대출이 더 어려워질 것이다.
신용불량자 되는 일은 아무것도 아닐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돈 대출 진행 후 연체하지 말고, 꼭 제대로 갚아야 한다.

내가 이용한 대부업체가 만약, 사기업체 또는 미등록업체라는것을 알았을때?

만약, 당신이 이용한 곳이 미등록 또는 사기업체 경우에는 그동안의 거래계약서 또는 증명이 될만한 것들을 가지고 경찰서에 신고 하는것이 정답이다.
경찰서 방문하면 민원실이 있다. 서류 제출 하면 된다.

보통 미등록 또는 사기업체 경우에는 대포폰,대포통장을 이용했을 가능성이 많기에 미리 염두해두고 확인하는 것이 좋다.

B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