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개인사채대출 합법적으로 대출하는 방법

개인사채대출을 합법적으로 하는 방법은 쉽게 말해서 정식적으로 대부등록증내고, 사업자등록증 내고 하는곳을 찾는것 밖에 없다.

대부분 사채 하는곳은 미등록으로 운영하는 곳도 많기 때문에 그곳에서 정상적으로 하는 방법은 법정금리 년 24% 지켜가면서 오프라인 사무실 오픈해서 사람들이 방문할 수 있게 해주고, 불법적인 일과는 무관하게 대출을 해주는 곳을 찾아야하는데, 사실 이게 말처럼 그리 쉽지가 않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신용등급도 제대로 모르고 은행에서 가서 대출이 가능한데도 불구하고 바로 대부업체를 이용해서 신용등급이 쓰레기가 되는 상황이 많이 있다.

기본적으로 대출을 진행한다면 첫번째는 은행, 두번째는 캐피탈, 세번째는 저축은행 네번째는 대부업체를 이용하는것이 순서이다.

하지만 이런 순서도 모르고, 돈이 그냥 급급해서 필요해서 아무곳이나 찔러보다가 가조회로 신용등급이 떨어지고, 인생이 점점 악의 구렁텅이로 빠지는 경우가 많이있다. 개인사채대출 합법적으로 대출하는 방법의 기본은 한국대부협회에 등록된 대부등록증이 있는곳을 이용하거나, 대충 인터넷만 좀 몇군데 보고 바로 연락해서 팩스로 서류를 보내지 마라.

꼭 서류 보내고 나서 후회하고, 혹시 내 정보가 유출되서 보이스피싱이나, 범죄에 가담하면 어쩌지? 라는 상상들을 많이 하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서류 함부로 보내지 말고, 통장,인감,카드 같은것도 보내주거나 오픈해서는 안된다.

카드,인감,통장은 대포통장을 만들어버리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노출해서는 안된다. 인터넷을 보면 다양한 대부업체들이 나온다. 개인사채대출을 해주는곳은 대부분 전화상담,카카오톡과 같이 SNS로 연락할 수 있다. 그리고 잠적하기도 쉽다.

대출을 진행할때는 대부업체 사장이름,대부등록증번호,광고용번호,전화번호는 대부분 대포폰이기 때문에 회사 전화번호를 확인하고, 그 회사번호가 정상적인지 확인한 진행하는것이 좋다.
그리고 대부계약서를 쓸때는 꼭 당사자도 대부계약서를 한부 받아야하며, 대부계약서에 필요이상의 내용이 들어있는지 없는지도 확인해야 한다.

B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