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내구제 종류와 내구제대출의 진짜 목적

내구제 종류는 다양하게 변질이 되어 현재 안마의자내구제, 가전제품(종류별로)내구제,노트북내구제,휴대폰내구제,렌탈가구내구제,유심칩내구제 등등 무수히 다양한 종류의 이름의 내구제들이 있다.

그 이유는 내구제 방법은 동일하며, 아이템만 바껴도 내구제 대출진행하는데는 큰 어려움이 없기 때문이다. 내구제대출의 원리는 돈이 필요한 사람들의 명의로 제품을 개통해서 개통된 제품의 월납입료만 잘 납입하면 된다는 식의 대출방식이다.

내 자신이 스스로가 구제해준다고 해서 내구제라는 이름이 붙은 것이지만 실질적으로 내구제 대출을 진행하는 사람들은 내자신을 구렁텅이로 빠뜨리는 대출이라고 느낄 것이다.

개통된 제품들은 보통 제품코드(번호)만 뜯고 제품은 다시 업자들이 중고로 넘기는 일들도 많으며, 본인이 제품을 받지도 못하고 제품이 어디있는지도 모른채 그냥 돈을 갚아나가는것이다.

내구제대출의 진짜 목적은 쉽게 말해 휴대폰대리점이나 내구제업자 모두 한통속이다. 쉽게 말해 대리점들은 실적이 있어야 하는데, 일반적으로 휴대폰을 정상적으로 개통해서는 이달의 실적을 제대로 맞추지 못한다. 그래서 업자와 사채업자들이 모두 짜고 진행하는것이다.

그냥 내구제 대출 원하는 청년들만 호구가 되고 신불자만드는 세상이 된것이다.
정말 대출이 필요하다면 은행에 가서 대출을 하는것이 정상적인것이다. 은행 – 캐피탈 – 저축은행 – 대부업체 순으로 가는 것이 맞으며, 소액으로 돈이 필요하다면 그냥 차라리 알바를 하던가 부모님께 눈치보고 그냥 돈 용돈 타쓰는게 앞일 걱정없이 차라리 속이 편할 것이다. 내구제 대출하고 본인 앞으로 빚이 3000만원, 5000만원,1억 이렇게 있으면 살기 싫어질것이다.

내구제대출에 대해서 더 현실적으로 궁금하다면 TV에서 방영되는 내구제 대출 사기 관련 영상들을 보길 바란다. 사기 당한 청년 피해자들이 어떤 삶을 사는지 바로 볼 수 있다.

B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