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대환 대출 사기 안당하고 제대로 대출하는 방법

대환 대출 필요한 사람들이 의외로 대출사기를 많이 당한다. 대부분 대환 대출 사기의 시작은 직접 먼저 걸려오는 대출전화를 통해서 대출사기를 당하게 되는데, 고금리로 잠깐 3개월 쓰고 나서 저금리로 대환 대출 해주겠다고 사기꾼 업체들이 속이는 것이다.

물론 돈이 급하고 대환 대출 필요한 사람 입장에서는 사기꾼이 하는 말이 뭐, 다 맞는 말 같고, 자기에게 도움을 주는 것 같은 말로 속이니깐 속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사실 그렇다면 왜 대환 대출 하는 사람들에게 이렇게 사기를 치는 것일까?

중개업체 사기꾼들은 수당을 받는다. 고금리일수록, 수당이 높다. 그렇기 때문에 고금리로 쓰게하고 나서, 3개월 후에 연락을 주겠다고 하지만, 3개월이면 도망 가고도 남을 시간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고금리로 3개월 쓰다가 대환대출 기회도 날려버리는 것이다.
그렇다면 대환 대출 사기 안당하고 제대로 대출하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차라리 은행을 직접 방문해서 정부지원 햇살론 대환대출이 되는 지 먼저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

대환 대출 햇살론의 경우에는 2금융권에서 진행이 가능하다. 대출한도는 3천만원이지만, 여기서도 중요한것이 3000만원이 모두 대환대출이 아니라, 생계자금 1500만원, 대환대출 1500만원 합쳐서 3000만원이다.

금리는 보통 7%~9%정도이며, 상환 방식은 원금균등분할방식이다. 대출기간은 3년 ~ 5년, 연체금리는 연체이자 +3%정도이다. 대환 대출 조건에는 3개월이상 소득확인이 가능한 직장인,프리랜서,사업자들이고, 연소득이 4500만원 이하 그리고 신용등급이 6등급 ~10급 내 해당해야한다.

신용등급이 6등급~10등급이라고 하지만, 안전하려면 6등급 정도 되는게 안전하다.
최근 3개월 이내 10일 이상 연체가 4건 이하의 조건을 맞춰야만 햇살론 대환 대출이 가능하다. 하지만,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대환 대출 햇살론 조건에 못맞추고 부결 되는 사람들이 많은데, 대환 대출 사기 안당하고 제대로 대출하는 방법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고 조건을 맞춘다면 무난하게 대환 대출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B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