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댈입금 뜻 의미 제대로 알아보자

댈입금 이라는 표현을 들어보았나요? 댈입금 대리입금 이라는 뜻이다. 대리입금은 청소년, 청년 10대에서 20대 사이의 사람들이 소액으로 5만원,10만원,15만원,20만원 사이의 대출을 받는 것이며, 댈입금을 해주는 사람들 또한 20대 ~30대 불법으로 댈입금을 해준다.

이자는 무료 30%이며, 단타로 짧게 쓰고 빨리 갚는다. 청소년들은 게임 아이템을 사는 데 댈입금을 이용하고, 아이돌 덕후질, 공연 티켓, 아이들에게 선물, 본인이 사고싶은 물건 등등 개인적인 용도로 댈입금을 많이들 이용을 한다. 댈입금이 불법인줄 알고 사용하다는 것 자체가 놀라운것이다.

불법을 뛰어넘는 돈에 대한 강한 애정(?)이라고 표현해야할지, 아니면 불법이라고 하더라도 그게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요즘 청소년들 사이에서 많이 유행하고 있으며, 누구나 손쉽게 대출을 해준다는 인식이 강해서 댈입금을 불법임에도 불구하고 이용하고 있다.

청소년들은 현재 SNS를 많이 이용하고 있으며, SNS대출이라고 표현이 될 정도로 인기(?)가 아주 많다고 한다.

SNS를 이용하는 유저층을 공략해서 불법SNS대출을 해주고 있는 사람도 불법이고, 이것을 사용하는 사람도 불법으로 잡힌다. 그렇기 때문에 휴대폰깡,모바일깡,상품권깡,SNS깡이 현재 성행하는것 같다.

댈입금은 현재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같이 SNS를 통해서 문의가 가능한데, 이것은 명백한 불법임을 알아야한다.

B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