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무직자대출 가장 현실적인 방법으로 받는 방법

무직자대출 가장 현실적인 방법으로 받는 방법 몇가지가 있다. 실질적으로 무직자 경우에는 대출을 받을 수 있는데 많은 한계가 있다.

보통 무직자들의 경우에는 신용등급이 낮거나, 소득이 없는 경우가 더러 있는데, 무직자로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 중 첫번쨰가 바로 부동산을 담보로 해서 무직자대출을 받는것이다.

무직자 중에서 부동산을 담보로 가지고 있는 경우 즉, 아파트,빌라,주택,오피스텔 등등이다. 본인이 소유하고 있거나, 배우자가 소유하고 있는 경우에도 가능하다.

두번째는 전세 보증금 또는 월세보증금을 담보로 대출을 받는것이다. 이 경우에는 집주인의 동의가 필요한 경우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동의만 가능하다면 5%~9%정도의 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다. 세번째는 차량담보대출이다.

차량대출 경우에는 신용등급이 어느정도 살아있어야 하며, 차량할부금이 있다면 대출이 불가능한 경우도 많다.

네번째는 신용카드를 소지한 경우에는 대출이 가능하다. 신용무거래자가 아닌, 신용카드를 1년 이상 소유했고 사용했다면 대출이 가능한 방법이다.

무직자라도 신용카드를 쓴다면 대출이 가능한 방법이다.
그렇기 때문에 위의 세가지 담보물건이 없는 경우에는 신용카드라도 써야 대출이 가능한것이 현재 현실이다. 신용카드도 1년이상 쓴 사람만 가능한 것이니, 꼭 ! 확인하길 바란다.

B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