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무직자대출 정말로 대출이 가능한 대출상품 4가지

오늘은 무직자대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직장을 쉬고 있거나, 주부인 경우에 대출이 가능한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 무직자대출은 은행권 대출은 없다. 첫 시작이 캐피탈 부터 시작이 된다.

18년도부터는 무직자대출 되는 방법이 좀 더 어렵다. 무직자대출 상품 중에서는 최고의 상품이 무엇이 있을까? 한도 많이 나오고, 금리가 가장 낮은 상품? 아파트,빌라,주택 본인 소유의 부동산이 있는 경우 소득이 없어도 신용대출이 가능한 경우, 소유자가 남편이여도 신청자격이 가능하다.

아파트론 대출상품, 무담보아파트론,무설정아파트론,하우스론,자산론 등등 다양한 이름의 대출상품들이 많지만, 다 동일한 대출상품이라고 보면 된다. 금융사마다 이름이 다를 뿐이다. 우선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신용대출로 빌려주는 대출상품이다.

최대 8천만원 ~ 5천만원까지는 보통 된다고 한다. 제일 중요한것은 신용대출 방식이다. 무직인데, 대출한도가 많이 필요하다면 이것 밖에 없다. 대출한도가 1000만원 이상 필요한 사람들은 아파트론 대출상품 외에는 없다고 보면 된다.


두번째 방법은 전세 또는 월세 보증금 담보대출 방법이 있다. 물론 집주인의 동의가 무조건 필요하다. 세입자 입장에서 집주인보고 도장찍어달라고 하면, 대부분 부정적인 의견이 많다. 보증금담보대출 경우에는 집주인 동의를 얻어서 한다면 5%~9% 저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집주인들이 호응을 해주지 않고 싫어한다. 집주인이 이런 일에 끼고 싶지 않아한다. 아파트만 캐피탈에서 대출신청이 가능하고 나머지 빌라,오피스텔,원룸,다가구 경우에는 대부업체 쪽에서만 가능하다. 대부업체는 한도는 많이 나오고, 캐피탈은 4천만원까지 정도 가능하다.


집도 없고, 보증금도 없는데, 차량이 있다면 차를 담보로 진행하는 방법이 있다. 하지만 차량담보대출로 상담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신용등급 매우 안좋거나, 채무가 있거나, 할부가 많이 많아있거나 등등 대부분이다. 물론, 신용등급이 괜찮다면 차량을 담보대출로 진행할 수 있다.
만약 차도 없고, 집도 없고, 보증금도 없고, 무직자에다가 아무엇도 없다면! 신용카드 1년 이상 써야 조건에 가능하다. 신용카드도 없다? 그럼 대출 불가하다. 알바를 하는게 더 빠를 수 있다.
무직자대출 상품 경우에는 어떤 금융사 이던지 남자는 별로 안좋아한다. 통계적으로 남자는 연체율이 높아서 그렇다. 남자보다는 여자들이 훨씬 더 돈을 잘 갚는다. 금융사에서는 연체율이 높은 분류에 해당이 되면
대출 승인율을 줄인다. 그래서 대출시장에서 남자들은 점점 더 돈대출이 힘든것이다. 결국에는 무직자 상태에서 또는 직장을 잠시 쉬고 있는 사람들, 소득증빙이 안되는 사람들이 무직자대출 상품은 4가지 대출방법 밖에 없으니, 무직자대출상품 다른곳에서 사기 당하지 말았으면 한다.

부동산 소유자 : 신용대출
전세,월세 보증금 : 보증금담보대출
차량 가지고 있으면 :차량담보대출
신용카드소지자대출 : 신용카드 1년 이상 사용자만

B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