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불법 대출업체 광고 유형 알아보기

보통 미등록대부업체에서는 당일대출이 가능하다고 하거나, 대출 24시간 언제든지 통화상담이 가능하다고 한다.

또한 자유롭게 상환방식을 선택하거나, 전화 한통으로 바로 단박에 대출이 된다고 한다. 하지만 이 문구의 대부업체는 미등록 (정상적이로 운영되는 대부업체가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착각을 하는 것 중 하나가, 대부업체라고 되어있으며 모두 정상적으로 운영하는곳이라고 착각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

작업대출 경우에는 원라인대출, 직장 세팅 가능하고, 재직 세팅도 가능하다고 한다. 여기서 세팅이라는 것은 직장이 없어도 직장이 있는것으로 해주고, 재직중임을 확인시켜주는 서류 조작을 해주겠다고 하는 말이다.

급여통장도 마찬가지로 통장에 입금되는 날짜를 일일이 찍어서 작업대출을 진행해주겠다고 하는것이다.

말 그대로 사기이다. 통장 매매 광고 경우에는 개인통장,법인통장,코인통장,안전통장 매매를 말하며, 인터넷 사이트 결제 통장은 절대적으로 불법이 아니라고 하지만, 불법이다.

휴대폰 대출이란, 컨텐츠 결제를 하거나, 소액결제 방식으로 현금화하는 방법이다. 내구제 전문업체도 마찬가지로 사기 불법이다.

신용정보매매 경우에는 교사디비,카지노디비,사업자디비,직장인디비 등등 대출정보 DB를 판매 또는 매매 한다.

B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