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신용카드 발급 혜택의 진실

현재 쓰고 있는 신용카드는 어떻게 쓰게 되었는지 곰곰히 생각해보자. 대부분 은행창구에서 은행원이 신용카드를 추천해주거나, 사람들이 많이 쓰는것을 선택하거나, 주변 지인들이 쓰길래 좋아보여서 쓰거나 등등으로 선택이 될것이다.

하지만 조금만 더 신용카드에 대해서 알고 발급받는다면 더 혜택을 많이 받을 수도 있다. 매일 카드를 쓰면 혜택을 꼼꼼히 바로바로 챙기는 사람들은 드물것이다.

보통 신용카드 혜택은 꽤 큰데, 한달에 2만원씩만 아껴도 1년이면 24만원을 아끼는 것이다.
그리고 신용카드를 한번 쓰면 보통 3년이상을 쓰는데, 본인에게 맞지 않는 신용카드를 쓴다면 손해는 엄청 클 수도 있다.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잘 맞는 신용카드를 발급받아야 하는것이 정답이다. 주로 어디서 많이 돈을 쓰는지에 대해서 잘 파악을 해보고, 자신의 1개월 ~3개월치의 카드 지로를 확인해보면 된다.

그러면 카드사용 패턴을 정확히 알수 있고, 어떤 혜택을 많이 주는 카드를 발급해야하는지도 확인이 가능하다.

금융사는 소비자에게 편한 금융정보를 제공하지 않고, 금융사에게 편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문제이다.

신용카드 외에도 대출,예금,적금,보험도 마찬가지이다. 실직적인 조건과 혜택,한도,연회비를 꼼꼼히 고민한 뒤에 카드를 선택하는것이 현명하다.

B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