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신용카드 있다고 무조건 신용대출 되는것이 아니다

신용카드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자. 신용카드 대출이란 무엇일까? 신용카드대출은 2금융권 무직자신용대출 상품이라고 한다. 카드깡,연체대납 이런것이 아니다. 명칭이 신용카드대출이라고 하니, 신용카드만 있다고 대출이 되는것이 아니다.

무직,휴직,소득증빙,재직확인 등 증빙서류 갖추기 힘든 사람들을 위한 “신용대출상품”이다. 신용카드대출상품은 무직자대출상품 중 한가지이다. 2금융권 신용대출 상품이다.

신용대출상품이다보니, 신용카드 실적이라도 확인이 되어야 금융사가 함법적으로 대출을 해주는 원리 방식이다. 대부업법에 따라서 과잉대부금지 또는 약탈적 대출금리 소득 재직 확인 안되는 사람에게 대출을 해주는것은 불법이다.

무직자대출을 해주려면 최소한 신용카드 실적이라도 확인이 되어야만 되는것이다. 사람들은 잘 모르고, 신용카드만 있으면 대출이 된다고 착각하는것이다. 신용카드 대출은 신용카드를 1년 이상 쓴 기록을 가지고 실적을 가지고 소득을 추정하는 대출상품이다.


직장이 없으면 재직확인이 불가하고, 소득확인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신용카드대출상품이라는 이름으로 만든것이고 쉽게 생각하면 된다. 신용카드대출 조건은 신용카드 1년이상 사용하고 신용등급 또는 채무 관계에 따라서 승인 결정 여부가 난다. 신용카드만 있다고 무조건 되는것이 아니니, 대출에 대한 정보와 지식을 겸하고 대출상담을 받는것이 현명하다.

B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