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신용카드 잔여한도 대출 방법

신용카드 잔여한도 대출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돈이 급한 경우에는 신용카드 대출을 통해서 대출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다. 하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헤메는 경우가 많은데, 카드의 한도가 있다고 무조건 신용카드 잔여한도대출이 되는것은 아니다.


첫번째로는 카드론 대출이 가능한지에 대해서 한번 봐야 된다. 카드론 대출이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카드사 홈페이지를 먼저 방문해서 상담을 해보는것이 방법이다. 요즘에는 카드사 홈페이지에 기본적인 내용들은 바로 확인 가능한 편이다.


카드론 대출 같은 경우에는 대출심사가 그리 까다롭지 않다. 그 이유는 일단 신용카드를 만들었다는 것은 신용을 기반으로 되었기 때문에 개인정보들은 다 등록이 되어있기 때문이다. 혹시 몰라 카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현금서비스 대출을 알아보는 방법도 있는데, 현금서비스 경우에는 300만원까지는 대출이 가능한것으로 알고 있다.


최대 300만원이지만, 무조건 300만원까지 뽑을 수 있는지 여부는 개인의 컨디션에 따라서 다르기 때문에 최대가 300만원이고, 그 이하의 금액이 대출이 될 수 있다. 만약 현재 연체중인 경우에는 7일 (일주일) 내로 연체를 해결 한 후에 신용카드잔액대출을 신청해야 가능할 수 있다.
카드사별로 잔여한도가 조금씩 다르며, 일시불 │3개월 │최대 12개월 이렇게 분할상환도 가능한 부분이 있다. (카드를 어느곳을 쓰느냐에 따라서 무이자도 있다)


신용카드 한도대출은 본인의 신용카드로만 가능하며, 양도,양수는 안된다는 점! 명심하자. 물론, 카드론,현금서비스 경우에는 금리가 고금리와 같지만 만약 급한불부터 끄고 보자면 사실 그것도 감지덕지라고 볼 수 있다.

B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