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신용카드 한도설정 높이는방법

신용카드 한도설정을 높이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다. 바로, 연체없이 꾸준히 계속 잘 쓰면 한도는 올라가게 되어있다.

처음 신용카드 한도가 300만원부터 시작하였는데, 8년이 뒤에는 1000만원의 카드 한도로 올라와져있었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카드 한도를 많이 높이는것에 대해서 그리 긍정적인 생각이 있지는 않다. 그렇다고 카드 한도를 줄이면?

굳이 한도를 낮출 필요는 없고, 신용카드 쓰는 관리방법을 좀 더 구체화 시키는것이 매우 중요하다.
신용카드는 물 흐르듯이 쓰게 되는 습관을 본의 아니게 가지게 되는데, 카드 영수증이 날라오면 내가 이만큼이나?

하고 놀라는 경우도 더러 있다. 신용카드 한도는 직업,연령,소득,자산,카드 사용 및 연체 등의 기준으로 한도설정이 되는데 카드값이 많이 나온날은 늘 결심하지만, 이것저것 쓰다보면 생각보다 지출이 과도하게 나가는 날이 있기도 하다.

신용카드를 쓸때는 되도록이면 할부를 하지 않는것이 좋다. 할부를 많이 한다는 것은 부채의 비율이 높다는 것이다.

할부는 다달이 돈을 끊어서 결제하기 때문에 신용회사 입장에서는 부채(빚)으로 여겨질 수 있다.

신용카드 한도설정은 꾸준히 정말 연체없이 쓰는 것 만이 답인것 같다. 연체를 하지 않고 다달이 돈을 잘 낸다는 것은 신용카드 회사 입장에서는 신뢰있는 고객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B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