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신종유행 대출 돈빌리는방법

최근 인터넷과 온라인에서 퍼지고 있는 신종유행하는 대출이 있다. 바로, 대리입금이다. 돈빌리는방법에 대해서 궁금한 청소년,청년들에게는 벌써 이미 많이 이용을 해본것 같은 생각이 들정도로 트위터,페이스북에서 쉽게 대리입금에 대한 글들을 볼 수 있다.

특히 트위터에서는 쉽사리 볼 수 있다. 대리입금 검색을 하게되면 대리입금 사기 또는 대리입금 사기관련사진, 대리입금을 해주겠다는 계정들이 줄줄이 나온다.

왜 대리입금이 갑자기 유행한것일까? 물론 청소년,청년들에게 5만원,10만원은 큰 금액일 수 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이것이 불법임에도 불구하고 불법을 불법처럼 느끼지 않고 합법처럼 쓴다는 것이 문제이다.

대부업체도 법정 금리가 년 24%인데, 대리입금은 30%를 받는다. 물론 소액이기 때문에 10만원 빌리면 13만원을 이자쳐서 주는것이다.

소액은 큰 금액처럼 느끼지 않다보니, 아 별것 아니구나 하고 대부분 대리입금으로 쓰는 돈들이 연예인 선물사주기, 게임 아이템 사기, 게임 머니 바꾸기, 공연 티켓 등등 정말 일상적인 일에 대출을 하는것이다.

대출이라는 개념은 몫돈을 빌리는 개념인데, 청소년, 청년들 사이에서는 대출이 일반적으로 우리가 아는 대출의 개념과 다른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B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