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아파트시세 │대출한도확인 : 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

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자. 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 한도는 시세의 최대 85%까지 (사업자금에 한해서) 대출이 가능하며, 실거래가 기준으로 시세가 조정이 되고 있다.

일부 고객들의 경우에는 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 신청과정에서 서류 면제와 금리 할인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의 신청이 불가할 수 있다.


대상별 상품정보를 확인해보면, 구입자금대출, 생활자금대출, 사업자금대출 3가지로 나뉜다. 구입자금대출 경우에는 추천되는 고객들은 주택을 구입하기 위한 대출이 필요한 고객들이다. 한도는 최대 70%까지 가능하다. 금리는 연3.28%~11.48%까지이다. 기간은 3년~35년까지 가능하다.

생활자금대출 추천고객들은 소유한 주택을 담보로 대출을 받기 어려워 대출이 필요한 사람들이 주 고객이다. 한도는 시세의 최대 70%까지 되며, 금리는 3.48%~12.08%이다. 기간은 3년 ~35년까지이다.
사업자금대출 경우에는 소유 주택 담보로 넉넉한 사업을 하는데 필요한 자금이 필요한 사람들이 주 대상이다. 고객은 개인과 법인 둘다 가능하며, 시세는 최대 85%까지 되며, 3.88%~13.28%까지이다. 기간은 5년까지이다.


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 진행시 절차와 필요한 서류로는 대출상담신청 전화 후 상담을 진행하고, 대출조건 확인 후 자필서명(약정서) 쓰고, 대출서류 및 접수 심사 마지작으로 대출금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으로 발급 받을 수 있는 서류들은 주민등록등본,주민등록초본이며, 주민센터에서는 인감증명서를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는 소득증빙서류, 재직증빙서류,전입세대 열람내역서, 추가적으로 필요한 서류들은 구입자금대출 시에는 구입주택 매매계약서,중개대상물 확인설명서 사본, 보유주택 등기권리증이 필요하다.


사람들이 많이 궁금해 하는 부분 중에서는 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 자격기준에 대해서 궁금해하는데, 만 20세라면 소득이 있으면 누구나 가능하며, 개인은 아파트,연립,다세대,단독주택,오피스텔을 소유하거나, 구입하기 위한 매매 계약이 필요한 경우에는 대출이 가능하다.
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 신청후 입금까지 걸리는 시간은 보통 1일 정도라고 보면된다. 대출신청자와 주택소유자는 꼭 동일할 필요는 없고 가족 또는 제 3자의 담보제공도 가능하다.

B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