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저금리 정부지원 서민대출 햇살론

저금리 정부지원 서민대출 햇살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자.

신용등급이 많이 낮고 현재 대부업체 사금융을 쓰는 사람들에게 고금리 이자를 내는 것이 매우 부담스러울 것이다. 물론, 그들의 선택으로 진행 된 대출이지만, 대출이자만 내는것이 아니라 매일 생활비,생계를 유지해나가면서 이자를 내는것은 현실적으로는 참 힘든 일이다.


신용등급은 연체를 하거나, 기대출이 많거나 했을 경우에 신용등급이 많이 떨어지게 되어있는데, 물론 신용카드도 쓰고 하지만 한번 연체된 경험이 있다면 신용등급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되어있다. 그렇다고 신용등급을 다시 올리기 위해서는 단시간에 등급이 올라가는것이 아니라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다.


신용등급도 낮고, 고금리를 현재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저금리 정부지원 서민대출 햇살론 이라는 대출 상품이 있다. 이것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이며, 조건이 잘 맞아야 대출 승인이 가능한데, 기본적으로 햇살론 대출조건은 3개월 이상 소득이 확인 가능해야하는 직장인 또는 프리랜서, 사업자들이 그 조건에 해당이 된다.


그리고 연소득이 4500만원 이하, 신용등급이 6등급에서 10등급에 해당해야한다. 최근 3개월 이내에 10일 이상 연체가 4건 이하여야 무조건 가능하다. 하지만 햇살론 대출 조건을 맞추기가 좀 어렵다는 사람들도 많지만 무조건 안된다는 것은 아니다. 햇살론 대출을 통해서 고금리에서 저금리로 바꿀 수 있으며 대환대출이 가능하다.


햇살론 대출 한도는 최대 3천만원이지만, 생계자금이 1500만원 │대환자금이 3천만원까지 ) 가능하다. 금리는 연7%~9%이며, 상환은 원금 균등 분할 방식으로 가능하다. 대출기간은 3년 ~ 5년까지 되며, 연체금리는 연체이자 +3%이다.

B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