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카드론 현금서비스 신용등급 하락 요인 정확한 확인방법

카드론 현금서비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매우 많다. 카드론 현금서비스가 편리한 뒤에는 반드시 댓가는 따르게 되어있다. 단점의 가장 큰 요인은 바로 신용등급 하락이다. 카드사에서는 신용등급이 높은 경우에는 크게 신용등급이 떨어지지 않는다라고 말을 하지만,


몇명분들의 말인듯한다. 카드론을 사용하는 공통적인 부분들이 실제로 카드론을 쓴 사람들은 신용등급이 떨어졌다고 한다. 신용등급이 한번에 확- 가게 되어있다. 카드론 현금서비스는 2금융권 대출이다. 심사과정이 없는 방식이다. 일반 대출은 심사과정이 있지만, 카드론 현금서비스는 대출심사가 따로 없다는 장점이 있다.


대출 경우에는 각 상환능력이 있는지에 대해서 확인하고 대출을 해주지만, 카드론을 빼쓰는 시점에 돈을 빼내면 신용평가사에서는 그 사람을 매달 쪼달리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신용대출은 잘 갚으면 등급 상승이 빨리 되는 요인이 있다. 카드론 현금서비스는 왜 그렇지 않은지에 대해서 알아보자. 카드론 현금서비스를 쓰는 사람을 어떻게 평가하냐면, 현금보유량이 부족한 사람이라고 판단한다. 쉽게 말해서 매달 돈이 모자란 사람을 말한다. 돈이 없다는 것은 갚을 능력이 없다는것. 신용은 잘 갚을 수 있는 능력을 말한다.


이게 바로 신용등급 하락의 원인이다. 최근 6개월 동안의 사용빈도를 보았을때, 자주 사용하면 신용등급이 더 자주 떨어지고 빨리 떨어진다. 카드론 현금서비스는 절대 연체하면 안된다. 카드론 현금서비스 연체하면 진짜 찍혀서 등급이 올라가지 않는다라고 되어있다.

물론 급해서 1년에 1번 ~2번정도 쓰는 경우는 괜찮을 수 있지만, 대출을 자주 받아야할 입장이라면 카드론이 나쁘지는 않지만,
너무 자주 쓰게 되는 경우에는 끝에 가서 신용등급 바닥 찍고 해결방법을 찾지만, 해결방법이 없다. 그런 경우에는 대부업체 가는 방법 밖에 없다. 카드론을 자주 쓸 것 같으면 차라리 신용대출 기간을 길게 잡고 쓰는게 더 좋을 수있다.

B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