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햇살론 대출 실제로 승인되는 금액은 다르게 나오는 이유

오늘은 햇살론 받을 수 있는 금액에 대해서 알아보자. 최고한도는 3000만원이라고 알려져있다. 햇살론은 생계자금과 대환자금으로 나누어지는데, 두개가 합쳐서 3000만원이다.

직장인 기준으로 생계자금 1500만원, 대환자금 1500만원 이렇게 된다. 생계자금이란, 1500만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대출금액이라고 보면된다. 3000만원을 다 가진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경우에는 특이하게도 옳은 소리를 해줘도 믿지를 못하는게 특징이다.

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운영자금 2000만원, 대환자금 1000만원이 된다. 직장인은 최근 실행되는 평균 금액이 1100만원정도, 사업자는 1000만원 이하로 나오는게 대부분이라고 보면된다. 햇살론 3000만원이 나올정도면 은행가서 대출해도 될것이다.

고금리 채무를 대환해주는 것이 햇살론이라고 알려져있다보니 무조건 고금리 있으면 다 대환대출이 되는것으로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그것은 100%착각이다. 고금리 쓴다고 무조건 햇살론 갈아탈수 있는것이 아니다.

쉽게 생각해서 연소득 정도의 채무가 있을때 그 자격조건이 되는것이다. 예전과 달리 햇살론도 신용등급,소득,근무기간을 다 따지며 굉장히 까다롭게 심사를 보고 있다.

그래서 햇살론 대출을 쉽게 생각했다가 부결나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은데, 햇살론은 그리 만만하게 볼 대출상품은 아니다.

정부지원이라고 해서, 정부에서 그냥 막 퍼다주는것이라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햇살론 대환 현실이 어떤지 모르면서 무작정 대부업체에 가서 고금리 대출 받으면 나중에 진짜 후회하게 된다.

B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