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햇살론 대환대출 받기 어려운 이유

햇살론 대출대출이 왜 받기 어려운지 알아보자. 고금리대출을 먼저 3개월정도 받다가 햇살론으로 갈아타라고 하는 비양심 대출상담사들이 있다. 성실납부자는 햇살론 대출로 갈아탈수 있다고 홈페이지에도 적혀있다. 하지만 대환대출 규정이 아주 세밀하다.

예전과 달리 누구나 신청해도 대출이 가능한 시절이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정말 받기 어려운 실정이다. 아무나 승인되지 않는다. 절대 착각하면 안된다. 햇살론 DTI 40%제안 규정이 있는데, 본인의 급여가 100만원이면, 내 월수입에 40%(DTI) 40만원이라는 말이다.

본인이 제안받는 DTI40%를 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원금+이자 등등이 40만원이 넘지 말아야 된다는 내용이다. 40%가 넘는 경우에는 햇살론 대환대출 신청이 불가하다.

소득대비 채무가 많은 경우에는 햇살론대환대출자금 신청이 불가하며, 다만 생계자금은 등급에 따라서 가능하기도 하다. 이런 내용들을 오픈되어있지 않아서 많은 사람들이 속는 이유 중에 하나이다. 본인이 가진 채무가 본인의 연봉보다 높다면 거의 다 DTI40%넘어간다고 보면 된다.

절대 고금리 3개월 쓰고 햇살론 된다는 말에 속지 말았으면 한다. 물론 사람마다 채무의 종류와 금리가 다르기 때문에 본인의 케이스에 맞게 잘 계산을 해보고 정확하게 가능한 여부에 대해서 알아봐야한다. 대부업체에서 고금리대출 덥석 받으면 나중에 정말 눈물 흘리는 사람들이 많다.

물론 되는 사람도 간혹 있긴 하지만, 이건 케바케 경우가 많기에, 절대 혼자 생각해서 고금리대출 함부로 받지 말았으면 한다.

B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