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금리 최저 4.9%

현대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자. 대상은 본인 명의 차량이여야 하고, 3개월 이상 소유해야한 가능하다.

출고 이후 10년 이내에 차량 (공동명의제외)이며, 한도 및 금리는 300만원에서 5000만원까지 (4.9%~19.9%) 사이의 금리가 조정된다.

수수료는 없고, 근저당설정에도 해지비용이 없다. 연체이자율은 약정 이자율이 최고 3%까지이다. 기간 및 상환방법은 최장 48개월동안, 원리금 균등상환으로 가능하다.

현대캐피탈 앱으로도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구글 안드로이드마켓 또는 애플마켓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용 절차는 신청신청을 전화,인터넷으로 하면, 주말과 공유일을 제외하고 당일 상담신청이 바로 가능하다.

가능여부 확인은 본인 신청여부 및 차량,재직정보 확인후 최종 심사 결과를 전화로 안내받을 수 있다. 약정 확인 및 동의를 통해서 대출거래약정확인 및 약관동의를 해주면 대출금입금이 바로 가능하다.

실시간 차량 근저당설정 후 신청 계좌로 대출금 입금이 되는 것이다. 심사결과 통보 후 원하는 날짜에 맞춰서 입금도 가능하다. 많은 사람들이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에 대해서 자주 궁금해하는것이 차량 압류(범칙금) 또는 설정이 있는 경우에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해서 궁금해한다.

압류 또는 설정 해지 후 대출을 재신청을 해야하며, 상담원에게 대출 가능 안내를 받을때, 압류 또는 설정 해지 처리를 요청해서 재신청하면 가능하다. 또 대출 관련 수수료 부분도 많이 궁금해하는데,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을 대출금리 외 부과되는 수수료가 전혀 없고, 중도상환수수료도 없다.

추가로 대출과정에서 발생되는 근저당설정비용 및 해지비용도 현대캐피탈 부담으로 처리가 된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자격 조건은 주택담보대출과 마찬가지로 본인 소유의 차량을 담보 가치로만 활용하기 때문에 차량 운행은 그대로 해도 된다.

근저당설정과 해지절차는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대출승인 시 담보가치 확보를 위해 차량에 근저당설정을 하게 되는데, 근저당설정 시 간단한 고객 동의 과정만으로도 별도의 서류와 절차없이도 가능하고 발생비용은 현대캐피탈이 부담을 한다. 대출종료 시에는 근저당해지 절차도 현대캐피탈에서 부담을 하며, 즉시 해지처리가 가능하다.

B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