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4대보험 안되는 직장인 햇살론 대출이 가능하다?

4대보험이 안되는 직장인 기준으로 햇살론을 알아보자. 4대보험 미가입자 경우 고정급여로 매달 통장급여를 받는 사람을 말한다. 수당제로 매달 급여가 정확하지 않는 사람은 제외이다.

고정적인 월급여(4대보험 안되어있는사람) / 급여를 받을 때 소득세 3.3% 공제하고 받는 사람들은 직장인이 아니라 프리랜서에 해당이 된다. 그렇기 때문에 프리랜서 햇살론 대출상담을 받아야 맞다.

4대보험 안되는 직장인 경우에는 급여가 3회 이상 수령해야한다, 일정한 수준의 급여를 고정적으로 받아야 하며 월소득 최저 80만원은 받아야 된다. 월급이 들쑥날쑥 한 사람들은 햇살론대출이 불가능하다.

예를 들어, 100만원,100만원,100만원 이런식으로 월급이 찍혀있어야 된다는거다. 4대보험 안되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대출서류보다 좀 더 많은 서류들이 필요하다.

현실적으로 서류를 구비하기 어려운 점들이 있다. 4대보험이 없는 사람들이 대출상담사들에게 설명을 들어도 서류를 준비못하는 사람들이 더 많기 때문에 오히려 그런 고객을 상대안하려는 상담사들이 더 많을 수 밖에 없다.


그 시간에 4대보험이 있는 고객을 상대하는게 훨씬 더 이득이니깐 말이다. 만약, 4대보험이 안되는 사람이 정말로 햇살론 대출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라면, 온라인 상에서 해답을 찾으려고 하지말고, 가까운 금융사를 직접 내방하는게 훨씬 더 빠를 수 있다.
4대보험이 없어도 햇살론 신청은 가능하지만, 서류준비를 꼼꼼하게 꼭 해야하며 급여를 3회 이상 고정적으로 받은 사람들만이 가능하기에 포기하지 말고 해결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B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